본문 바로가기

유니티2D

피격처리 프로젝트 파일

Hurt.unitypackage
0.07MB
프로젝트를 임포트 후에 인스펙터에서 변수의 값을 초기화하고 실행해보세요!

안녕하세요 곰돌입니다!

 

이번 프로젝트는 피격처리에 관하여입니다.

 

피격되었을 때 넉백이 일어나면서 캐릭터를 일시적으로 무적상태로 만들며

 

피격 사운드까지 제어하는 것을 다룹니다.

 

요새 일이 생겨서 자주 못올리지만 그래도 최대한 꾸준히 올릴 수 있게 노력해 보겠습니다!

 

그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.

 

영상에 사용된 에셋들은 전부 저작권이 자유로운 것들로 만들어졌습니다.